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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5 C++ 문법 Part1 - 시작해요 언리얼!!
언리얼5 C++ 문법 Part1 - 시작해요 언리얼!!
#unreal
#언리얼C++
#UnreaC++
PDF
구매시 다운가능
353p
14.6 MB
프로그래밍
김용일, 이승제 공저
유페이퍼
모두
현대 게임 산업의 대세는 언리얼 엔진입니다. 언리얼은 영화 같은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게임엔진으로, 게임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함수와 툴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언리얼에서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는 언리얼 C++ 지식이 필수적이죠. 구성은 파트1과 파트2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언리얼5 C++ 문법 Part1 - 시작해요 언리얼!! 언리얼5 C++ 문법 Part2 – 해봐요 언리얼!! 이 책은 철저하게 문법 위주로 설명합니다. 또한 실습을 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프로그래밍은 머리속으로 생각만 하면서 공부하는 분야가 아닙니다. 실제로 직접 코딩을 하면서 공부를 해야 합니다. 실습을 하면서 언리얼 C++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모든 코드에 거의 주석이 달려있기 때문에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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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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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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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01_변수란 무엇인가?
Chap02_기본 자료형(BasicType)
Chap03_연산자(Operator)
Chap04_함수(Function)
Chap05_배열(Array)
Chap06_조건문(ConditionalStatements)
Chap07_반복문(IterationStatements)
Chap08_열거형(Enum)
Chap09_구조체(Struct)
Chap10_포인터(Pointer)
Chap11_상수(Constant)
Chap12_This포인터(ThisPointer)
Chap13_문자열(FString)
Chap14_배열(TArray)
Chap15_사전타입 배열(TMap)
Chap16_집합타입 배열(TSet)
Chap17_생성자, 소멸자
Chap18_값에 의한 호출, 주소에 의한 호출, 참조에 의한 호출
Chap19_동적 할당(DynamicAllocation)
Chap20_배열과 포인터(ArrayAndPointer)
Chap21_배열포인터(ArrayPointer)
Chap22_포인터 배열(PointerArray)
Chap23_연산자 오버로딩(OperatorOverLoading)
Chap24_함수템플릿(FunctionTemplate)
Chap25_참조(Reference)
Chap26_객체지향 다형성(OOP_ polymorphism)
Chap27_객체지향 추상화(OOP_abstract)
Chap28_객체지향 캡슐화(OOP_encapsulation)
현대 게임 산업의 대세는 언리얼 엔진입니다.
언리얼은 영화 같은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게임엔진으로, 게임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함수와 툴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언리얼에서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는 언리얼 C++ 지식이 필수적이죠.
구성은 파트1과 파트2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언리얼5 C++ 문법 Part1 - 시작해요 언리얼!!
언리얼5 C++ 문법 Part2 – 해봐요 언리얼!!
이 책은 철저하게 문법 위주로 설명합니다. 또한 실습을 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프로그래밍은 머리속으로 생각만 하면서 공부하는 분야가 아닙니다. 실제로 직접 코딩을 하면서 공부를 해야 합니다.
실습을 하면서 언리얼 C++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모든 코드에 거의 주석이 달려있기 때문에 확인하면서 차근차근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여러분들은 언리얼 C++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를 통해 필요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https://cafe.naver.com/insaneoops
유튜브 동영상에 영감을 받을 수 있는 게임동영상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https://www.youtube.com/@RyongKim1
프로그래밍 언어를 공부하셨던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저자 소개 - 김용일
안녕하세요. 게임경력 25년 된 개발자입니다.
정말 그동안 무식하게 게임산업에 있었던 것 같습니다. 15년은 그래픽 디자이너로 게임개발에 참여하였고 10년째 클라이언트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2년 동안은 학원에서 Native C++, 유니티, 언리얼 강의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교육 쪽에 관심이 많아서 제가 그동안 겪었던 경험들을 전자책으로 만들 예정입니다.
저자 소개 – 이승제
홍익대학교 영상대학원 석사까지 마쳤으며 1998년부터 한빛소프트, 시공미디어등 다양한 미디어 회사에서 실시간 콘텐츠를 제작하고 현재 3D와 리얼타임 콘텐츠 엔지니어이자 TA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3dsMax등 여러 DCC Tool의 업데이트 현황을 파악하고 업계에 발표하는 역할도 하며, Unreal, Unity3D, Nvidia Omniverse등 다양한 리얼타임 엔진을 사용하면서 언제나 앞선 기술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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