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용일입니다. 게임경력 26년 된 그래픽 디자이너 출신 프로그래머입니다.
최근까지는 2년 정도 게임학원에서 유니티, C++, 언리얼 C++ 액션게임 강사를 했습니다.
학원에서 강의할 언리얼 C++ 프로젝트RPG 포트폴리오 과정 동영상들입니다.
언리얼 C++ 프로젝트RPG 포트폴리오 과정입니다.
회사에 취업하기 위해서는 블루프린트가 아닌 C++로 제작해야 합니다. 1. 유저정보 설정 : PlayFab DataBase Cloud를 통한 회원가입, 로그인, 패스워드 복구 요청, 플레이어의 정보를 저장하고 가져옵니다. C++로 구현합니다. 2. 인벤토리 시스템 : 장착아이템, 인벤토리 아이템 C++로 구현합니다. 3. 구매, 판매 : 상점 C++로 구현합니다. 4. 캐릭터 시스템 : 캐릭터 직업 변경(격투가, 전사, 마법사, 궁수, 총잡이) 아이템을 통한 파츠교체 C++로 구현합니다. 5. 캐릭터 무기 교체 : 아이템을 통한 무기교체, 무기에 따른 콤보 액션C++로 구현합니다. 6. 몬스터 AI 시스템 : 다양한 비헤이비어 트리, 태스크, 서비스, 데코레이터에 따른 C++로 구현합니다. 크리쳐와 보스 비헤이비어 트리 차별화 됩니다. 7. 액션RPG이므로 다양한 게임에서 필요한 UI들이 있습니다. C++로 구현합니다. . 인게임 메인 UI . 플레이팹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 유저 정보(회원가입, 로그인, 패스워드 복구 UI) . 인벤토리 UI, 장착아이템 UI . 상점 UI . 레벨 UI . 옵션창 UI
네이버 카페에 링크해 놓았습니다. 네이버 카페에 등록되어 있어야 볼 수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insaneoops https://cafe.naver.com/insaneoops/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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